Homepage

국내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이미지명

고객만족의 문제해결을 위한, 그 선두에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가 있습니다. NiR은 고객들의 요구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 분석하여 신뢰성있는 자료를 제공하는 리서치 전문 회사입니다.

고객만족 서비스

신용카드 거래 데이터(정형) by 언론 보도, Youtube 등 SNS 데이터(비정형) by 전통적인 사회여론조사 및 시장조사 방법을 결합한 입체적 사업 전략 조사 서비스

최적으로 솔루션을 갖춘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가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에 대한 사회 구성원들의 인식과 태도, 그리고 그 트렌드를 조사하고 분석하는 회사입니다.
바야흐로 1824년 근대적인 여론조사가 등장했습니다. 미국에서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우편으로 지지 후보를 묻는 설문지를 보내고 돌아온 답신을 집계한 것이 여론조사의 시작입니다.

사회여론조사라는 말이 생긴 이래 200년 동안 예측 실패 사례가 없지 않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연구가 이어졌습니다. 조사·분석방법은 더욱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발전했습니다.
특히 21세기에 들어와서는 정보기술(IT)의 비약적인 발전하면서 조사환경도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위시한 모바일은 보편적이고 지배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되었고, 이른바 빅데이터(Big Data) 분석은 조사방법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는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방향타가 되도록 하겠다”는 케치프레이드를 내걸고 출범했습니다.
고객이 방향타를 놓치지 않고 한걸음 앞서갈 수 있도록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조사와 분석, 그리고 이에 맞는 전략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조응하는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의 활약에 주목하고 성원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미지명

대표이사 강이석

이미지명

조직도

이미지명

연구지원

사업지원

패널운영

경영지원

  • 기업윤리

'바른 길로 가야 정상에 선다'

UPI&C는 수익의 10%를 생명존중을 위한 사회사업(길고양이와 유기견 보호기금)에 후원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