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교육정보

카카오키즈, '야나두' 연 4조 에듀테크 시장 플랫폼으로 도전

작성일 : 2020.05.28 11:39 작성자 : 김나연 (uuje95@gmail.com)

카카오키즈가 지난해 6얼 인수한  ‘야나두’ 브랜드를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을 28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키즈 홈페이지 갈무리)

카카오키즈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시장이 각광받으면서 1분기 통합법인 매출 약 300억 원, 영업이익 약 70억 원을 기록했고, 이 실적을 바탕으로 야나두를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키우고, 교육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카카오키즈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야나두를 기존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에서 지속적인 자기계발과 동기부여를 통해 성취를 이룰 수 있는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다음달 동기부여 플랫폼 ‘야나두 유캔두’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맞춤형 강의 ‘야나두 클래스’, 헬스케어 서비스 ‘야나두 피트니스’, ‘야나두 1:1 밀착케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카카오키즈앱은 2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유치원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들과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키즈는 2만7,000여편이 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1위의 모바일 키즈 교육 플랫폼 ‘카카오키즈앱’과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야나두’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