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문화행사

뉴사우스웨일스로 사이버 문화여행을 떠나 보자

작성일 : 2020.04.21 02:04 작성자 : 김나연 (uuje95@gmail.com)

이제 무엇을 하고 어디를 갈지 꿈꿀 수 있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그리고 이제, 뉴사우스웨일스 관광청(Destination NSW)의 새로운 서비스 덕분에 집을 나서지 않고도 시드니와 뉴사우스웨일스 지역을 가상으로 여행할 수 있다.

(사진=시드니 항구, 뉴사우스웨일스 관광청 제공)

뉴사우스웨일스 관광청의 소비자 여행 웹사이트 VisitNSW.com이 줌(Zoom)에 사용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 자료를 새롭게 공개했다. 소비자는 이들 사진과 영상을 다운로드받아 전화 회의를 좀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줌 배경화면 컬렉션은 여행 계획의 꿈꾸기(기획) 단계에서 여행에 대한 열정에 영감을 주고자 큐레이팅 됐다. 뉴사우스웨일스 배경화면은 토착 동물, 일출과 일몰, 환상적인 풍경의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큐레이팅 됐다.

뉴사우스웨일스의 명소와 추천 체험에는 Warrumbungles에 있는 남반구 최초의 밤하늘 공원에서 별 보기, Tweed Heads에서 Narooma까지 뉴사우스웨일스 해안을 따라 물속에서 헤엄치는 해양 동물 보기, Stockton Beach와 Broken Hill을 포함하는 뉴사우스웨일스 지역의 항공 사진, Coffs Harbour 캥거루와 아침 식사,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 항구 저속 촬영 등이 있다.

뉴사우스웨일스 관광청 CEO 대행 Stephen Mahoney는 "여행은 연기됐더라도, 줌에 적합한 뉴사우스웨일스 자료를 통해 여행에 대한 꿈꾸기를 확실하게 장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 공개한 환상적인 뉴사우스웨일스 줌 배경화면은 무엇보다 뉴사우스웨일스의 독특한 체험과 명소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하고, 현재 격리 중에 줌 화상 통화로 타인과의 연결성을 유지하며, 오락을 즐기는 한편, 여행에 대한 꿈을 꾸도록 영감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VisitNSW.com에서는 수많은 멋진 가상 명소와 세 가지 주제를 제공한다. 이 획기적인 여정을 함께하고, 전에 없이 뉴사우스웨일스에 몰입할 수 있도록 아래 줌 배경화면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도록 하자.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