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문화행사

중기사랑나눔재단, 설 맞아 '따뜻한 인생 한 끼' 봉사 실시

작성일 : 2020.01.21 04:09 작성자 : 정수석 (uuje95@gmail.com)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아동보육시설 은평천사원 어린이들을 유현수 셰프가 운영하는 두레유 평창점으로 초대해 '따뜻한 인생 한 끼'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따뜻한 인생 한 끼' 아동보육시설 은평천사원, 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이번 봉사활동은 설을 맞아 소외계층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유명 쉐프의 특별한 음식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를 진행했고,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김영래 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이 새해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세뱃돈이 담긴 복주머니를 전했다.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유현수 쉐프는 손수 만든 음식을 중소기업 연합봉사단과 함께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사회적 책임은 기업 성장의 필수 경영전략이다"며 "작은 일이지만 오늘 이 곳에 온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어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밀알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통시장 활성화, 중소기업 자녀 장학금 지원, 중소기업 임직원 연합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설을 맞아 전국 각지 복지시설 70여 곳에 1억원을 지원했다.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