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문화행사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 알몸마라톤대회 개최

작성일 : 2020.01.08 04:38 작성자 : 하지수 (uuje95@gmail.com)

한겨울 이색 마라톤 대회로 유명한 '2020 보은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 동계 알몸 마라톤대회'가 12일 개최된다.

(사진=보은군청 제공)

전국마라톤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한겨울의 추위에도 국내 아마추어 마라토너 300여 명이 참가해 5km, 10km 2개 구간으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며, 대회 참가 시 남성은 무조건 상의를 탈의해야 하며, 여성은 상의 반소매 티셔츠 또는 탱크톱을 입어야 한다.

대회 참가자 중 5km, 10km 남녀 종합 1∼5위까지 상장 및 트로피를 주며, 10km 연령대별 남자 1위∼10위, 여자 1위∼3위, 커플런(2인 1조, 기록합산) 우승자에게는 트로피를 준다.

또한 이색적인 복장 및 분장을 한 팀에게 이색 복장 상을 수여하는 특별이벤트도 마련됐다.

전국마라톤협회 장영기 회장은 "맨몸으로 한겨울의 추위를 뚫고 전국에서 가장 긴 비포장 러닝코스인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 삼아 달리다 보면 이번 알몸 마라톤대회를 두 배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몸마라톤대회 참가 신청 접수가 마감됐으나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2일 대회가 열리는 아침 대회 현장에서 접수를 하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