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방송연예

‘하이바이,마마!' 김태희X이규형, 따스하고 뭉클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 : 2020.01.03 04:54 작성자 : 임현진 (uuje95@gmail.com)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이규형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장착한 휴먼 판타지로 찾아온다.

,사진제공=tvN>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측은 3일, 따스하게 스며드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김태희와 이규형의 행복한 미소 속에 일렁이는 그리움이 애틋함을 자아내며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한다.

뜨거운 관심 속에 베일을 벗은 김태희, 이규형의 캐릭터 포스터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내며 짙은 울림을 선사한다.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분한 김태희. 처음으로 안아보는 딸의 온기에 가슴이 벅찬 듯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눈빛에 스치는 애틋함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조금만 더 보고 갈게, 조금만 더···” 라는 문구에서는 가족의 곁을 맴돌 수밖에 없는 차유리의 간절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아내를 잃은 슬픔을 가슴 깊이 묻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로 분한 이규형의 모습도 흥미롭다. 따뜻한 미소로 딸을 안고 있는 그는 놓칠 수 없는 행복의 순간을 만끽하는 듯하다. 하지만 온화한 얼굴에는 그리움도 스친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라는 다짐과도 같은 문구는 가슴을 짙게 울린다.

김태희가 연기하는 차유리는 해맑은 긍정 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머물고 있는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다. 그런 ‘고스트 엄마’ 차유리가 하늘에서 49일간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뜻밖에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환생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규형은 죽은 아내를 다시 마주한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로 분한다. 다정하고 사람 좋아 보이지만, 첫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성격마저 변하는 인물.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조강화 앞에 생전의 모습 그대로의 차유리가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차유리와 조강화의 특별한 49일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바이,마마!’ 제작진은 “김태희와 이규형은 차유리, 조강화의 행복한 순간에 스친 그리움과 애틋한 감정을 세밀하게 캐치해 담아냈다. 인물 사이에 흐르는 감정선을 한 컷에 완벽하게 담아낸 두 배우의 시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들이 그려나갈 특별하고 따뜻한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