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문화행사

윈터페스타 시즌 2 개최

작성일 : 2019.12.11 06:07 작성자 : 임현진 (uuje95@gmail.com)

연말이 되면 기다려지는 송년콘서트 윈터페스타가 오는 13일과 14일 힙합&발라드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사진=군산시청 제공)

11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번 윈터페스타 시즌 2는 젊은 세대와 중장년층 전 연령층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출연진 구성으로 13일 오후 7시 30분에는 쇼미더머니 우승자 국민랩퍼 비와이, 쇼미더머니에서 주말 예능까지 접수한 넉살, 고등랩퍼 준우승을 차지한 이로한, 동굴 저음 보이스 오디까지 힙합계의 어벤져스가 뭉쳐 올겨울 가장 헛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14일 오후 5시 공연은 낭만가객이라 불리는 중년의 감성보컬 최백호와 가슴을 적시는 발라드 여왕 린이 함께 꾸미는 콜라보 콘서트로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13일 힙합 공연은. 그동안 고생했던 수험생들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50% 할인을 진행해 많은 청소년들이 공연을 통해 해방감을 느끼고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연 종료 후 넉살, 이로한, 오디의 팬사인회도 예정돼 있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우리문고, 커피브라운에서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R석 60,000원 S석 50,000원 A석 40,000원으로 판매되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할인율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