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문화행사

'2019 영광예술의전당 송년음악회' 공연

작성일 : 2019.12.09 06:13 작성자 : 하유미 (uuje95@gmail.com)

영광군은 오는 19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9 송년음악회'를 공연한다.

(사진=영광군청 제공)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장이 되고자 마련됐으며 라이브의 향연과 함께 신년을 준비하는 군민들에게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는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또한, 민족의 얼을 노래하는 아리랑심포니오케스트라와 남북 평화협력 기원 평양 공연의 초청가수인 최진희가 협연해 '봄이 온다', '가져가', '여정', '사랑의 미로', '뒤늦은 후회' 등 주옥같은 노래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영광의 문화 선도를 주도하는 영광여성합창단과 보컬 박순애, 송석준, 장광산, 소프라노 나유진이 함께해 관객 모두가 하나가 되는 감동과 힐링의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해 예매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