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or SNS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교육정보

'공부가 머니?'에서 공개하는 연극영화과 입시의 모든 것

작성일 : 2019.12.06 04:33 작성자 : 정수석 (uuje95@gmail.com)

MBC ‘공부가 머니?’에 현직 대학교수가 전문가로 나선다.

 

[사진=MBC '공부가 머니?' 제공]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공부가 머니?'에는 서울예술대학교에 재직 중인 이유리 교수가 출연, 30년 넘는 입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전문가로 참여한 이유리 교수는 예체능 계열 입시 준비로 막막해하는 박종진 가족에게 현직 대학교수로서 섬세하고 날카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연극영화과의 입시전형 대비부터 앞으로 뮤지컬 배우로 잘 성장해 나가기 위한 현실적인 노하우까지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입시생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급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 교수는 딸의 입시에 시큰둥한 모습을 보이는 박종진에게 “멀리 봐야 할 것 같다. 미래에 막내딸을 자랑스러워하는 날이 올 거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다양한 교육 주제에 적합한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직 대학교수가 알려주는 현실 적용 200% 가능한 입시 준비 노하우는 오늘(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많이본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