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olution

국내 최초 뉴스를 공급하는 기술력! 유앤유(U&U)와 함께하세요.

'2019년 옹진군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작성일 : 2019-12-04 17:57 작성자 : 하유미 (uuje95@gmail.com)

인천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에서 3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장정민 옹진군수, 조철수 옹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지역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옹진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옹진군청 제공)

이날 행사는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옹진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2019년도 옹진군 자원봉사자 활동 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식과 자원봉사센터 면 지소장과 리 지소장 위촉식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자원봉사자들의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오은영 마술사의 퀵 체인지 마술, 조옥형 마임이스트의 공연, 가수 이자연의 트로트 메들리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 유공 표창을 받은 2019년 우수 자원봉사자는 총 8명으로, 북도면 이미자, 북도면 정순미, 연평면 김옥순, 백령면 김경자, 대청면 정수련, 덕적면 조기숙, 자월면 김순화, 영흥면 강영자이며, 자월면의 해당화봉사단이 우수 자원봉사단체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신규 면 지소장으로 장봉 이길현 지소장, 대청 임현희 지소장, 덕적 박혜숙 지소장 3명이 위촉되어 향후 2년 동안 지역 자원봉사 활동을 이끌어가게 됐다.

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솔선수범 자원봉사에 매진하여 살기 좋은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주신 군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올해와 같이 적극적인 참여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